소식한국승강기안전공단과 함께한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전시 참가

2021-09-23
조회수 1443

안녕하세요, 서우정보기술 위클린 입니다.


당사의 에스컬레이터 핸드레일 전용 프리미엄 살균 청소기인 위클린이 지난 2021년 9월 14일(화) ~ 16일(목) 까지 실시됐던 "2021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전시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감사하게도 이번 전시의 주관사 중 하나인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에서 당사의 위클린 제품을 초대해 주셨는데요.

공단과의 기술 협업으로 공단 부스 내에 위클린을 전시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게 생각합니다!

공단 부스 바로 앞에도 따로 공간을 내어 상주하며 관람을 오신 여러분들을 뵐 수 있었습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승강기 관련 업체 뿐만 아니라 건설, 관공서, 해외 업체 등 다양한 분야의 여러분들을 직접 만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국내 입국이 어려운 해외 바이어들과 참여 업체를 위하여 주최 측에서 사전에 매칭을 조율해 주셨고, 시간별로 주최 측이 마련한 공간에서 화상 미팅을 통해 위클린을 소개하였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여 주셨습니다.

이 신규 해외 바이어 매칭 직후 바로 주문이 들어와서 자가발전 타입의 고급형 제품들이 이미 출고되고 있습니다.

전시회를 주최하고 주관하신 행정안전부와 한국승강기안전공단, 대한승강기협회, 경연전람에 감사 드립니다.


이어서 다음 주 09.29(수)~10.01(금) 에 개최될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1" 에도 "조달청"의 혁신제품 초대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방문이 가능하신 분들은 킨텍스 제1전시장 4, 5 홀로 오시면 창업벤처관에서 위클린을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사전 등록이 가능한 링크를 아래에 공유 드립니다.

http://www.koppex.com/2021/


감사합니다, 위클린 입니다.